수협 보장성공제 레벨업… 신상품 100세 보장 이벤트
수협 보장성공제 레벨업… 신상품 100세 보장 이벤트
  • 김병곤
  • 승인 2020.07.22 19:15
  • 호수 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산공제료 레벨별 실적 따라 판촉비 9~200만원 지원

수협보험은 Sh이팔청춘척추보장공제, Sh입원·수술100세보장공제 등 신상품 2종을 지난 20일 출시함에 따라 출시일부터 오는 9월말까지 ‘공제 신상품 100세 보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공제 신상품 100세 보장 이벤트’는 Sh이팔청춘척추보장공제 상품 권유직원 선착순 3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 1만원권을 지급하며 공제료가 월납 4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커피쿠폰 1만 5000원권을 지급한다.
Sh입원·수술100세보장공제는 상품 권유직원 선착순 2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 1만원권을 지급하며 공제료가 월납 2만5000원 이상일 경우에는 커피쿠폰 1만5000원권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권유직원이 여러 건을 권유해 계약 유치시 중복해 수령 가능하다.

아울러 수협보험은 여름 휴가기간 공제료 실적 제고 및 연말 보장성공제 2020억원 달성을 위해 7월부터 9월말까지 3개월간 ‘2020 Summer 보장성공제 레벨업Ⅱ 이벤트’를 병행해 실시 중이다.

‘2020 Summer 보장성공제 레벨업Ⅱ 이벤트’는 지난 1월부터 3월말까지 실시했던 월납 레벨업 이벤트가 영업점 직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음에 따라 두 번째 실시하는 이벤트이다.

‘2020 Summer 보장성공제 레벨업Ⅱ 이벤트’는 보장성공제 환산공제료 실적 레벨(1~7단계)에 따라 실적 달성 직원에게 판촉비를 9만원에서 200만원까지 지원하며 생명보장 및 장기손해 상품 월납(분기납, 연납은 월환산), 일시납 계약을 대상으로 한다.

수협보험 관계자는 “수협보험은 장기적인 성장 기반 확보를 위해 보장성공제 실적 확대에 전사적인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며 “보장성공제 상품 라인업 지속 확대 및 효율적인 마케팅지원 등을 통해 2020년 보장성공제 실적 2020억원을 반드시 달성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