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 ‘수산물 대축제’ … 파격적 이벤트
수협 ‘수산물 대축제’ … 파격적 이벤트
  • 김병곤
  • 승인 2020.03.18 21:08
  • 호수 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산인의 날과 수협중앙회 창립 58주년 기념 행사

수협중앙회가 운영하는 수산물 전문 쇼핑몰 수협쇼핑(www.shshopping.co.kr)에서 4월 1일 제9회 수산인의 날 및 수협중앙회 창립 58주년을 기념해 오는 20일부터 4월 10일까지 22일간 ‘수산물 대축제’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수협중앙회에서 직접 만든 품질 좋은 상품을 최대 41%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행사상품으로는  △완도전복 △멸치 △오징어 등 수협쇼핑의 인기상품 뿐만 아니라 수협중앙회의 히트 상품인 △제주은갈치 △손질고등어 △수협참굴비 △명태순살강정 △수협모둠어묵 △요리를9해조 플러스 △어묵떡볶이 등이다.

아울러 행사기간 중 수협쇼핑 구매고객에게는 현재 지급 중인 적립금의 2배를 지급하는 ‘수협쇼핑 더블 이벤트’를 실시하고 또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께는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원의 수협쇼핑 적립금을 지급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로나19 바이러스의 확산세가 두달 남짓 지속되면서 소비시장의 위축으로 어업인들이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수협 임직원과 일반 소비자들이 행사 참여를 통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업인에게 도움의 손길을 줄 수 있어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수협쇼핑 관계자는 “수산인의 날과 수협중앙회의 창립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한 이번 행사에서는 품질 좋은 수산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것은 물론 고객들이 즐기고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며 “행사기간 내에 수협쇼핑을 방문해 실속 있는 쇼핑도 하고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업인에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