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은행, 제9기 대학생 홍보대사 ‘유니블루’ 해단식
수협은행, 제9기 대학생 홍보대사 ‘유니블루’ 해단식
  • 조현미
  • 승인 2019.12.11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30세대 눈높이 맞춤형 홍보로‘젊은 은행’이미지 강화

Sh수협은행은 지난 6일 서울 송파구 오금로 본사에서 제9기 Sh수협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유니블루’ 해단식을 가졌다.

대학생 홍보대사 유니블루는 지난 2월 발대식을 갖고 약 10개월간 매월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온·오프라인을 통해 Sh수협은행의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 브랜드를 홍보하는 활동을 펼쳤다.

특히 이들은 대학생 어촌봉사단을 비롯해 Sh사랑海봉사단, 썸머페스티벌 등 수협은행이 주관하는 다양한 행사와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해 우리 바다와 어업인, 수산업의 중요성을 소개했다.

지난 6일 있었던 해단식 행사에는 경영전략그룹 김진균 수석부행장과 제9기 유니블루 20여명이 참석해 지난 10개월의 활동을 돌아보고 성과를 평가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 수석부행장은 격려사를 통해 “유니블루 활동을 통해 전국에서 모인 다양한 학생들과 우정을 나누고 도전정신도 배울 수 있었을 것”이라며 “이를 통해 여러분은 어디서든 변화를 주도하는 주인공으로 우뚝 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우수활동단원에 대한 시상에서는 오인관(강원대) 단원이 개인부문 최우수활동상을 수상했으며 팀미션 부문에서는 4조 김윤현(홍익대) 단원 외 3명이 최우수활동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대학생 홍보대사 유니블루는 2020년에도 다양한 미션과 이벤트를 수행하고 특히 유튜브 등 영상매체을 통해 젊은세대의 마음을 사로잡는 홍보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Sh수협은행은 내년 1월경 제10기 유니블루 단원을 모집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