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중앙회 ‘수산물 대축제’ 놀러오세요
수협중앙회 ‘수산물 대축제’ 놀러오세요
  • 수협중앙회
  • 승인 2019.03.27 20:56
  • 호수 48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산인의 날과 수협중앙회 창립 57주년 기념 행사
수협쇼핑·수협유통, 저렴한 가격 판매와 경품 마련

 

수협중앙회가 운영하는 수산물 전문 쇼핑몰 수협쇼핑(www.shshopping.co.kr)에서 4월 1일 제8회 수산인의 날 및 수협중앙회 창립 57주년을 기념해 지난 25일부터 4월 7일까지 14일간 ‘수산물 대축제’ 행사를 실시한다.

또 수협유통도 같은 기간 동안 수협마트 전 매장(수원점, 제주점, 직매장 제외)에서 ‘수협 창립 57주년 기념, 고객사랑 대축제’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수협중앙회에서 직접 만든 품질 좋은 상품을 최대 33%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행사상품으로는 △손질고등어 △완도전복 △갈치 △건오징어 등 수협쇼핑의 인기상품 뿐만 아니라 △진공굴비 △해삼마스크팩 △요리를9해조 플러스 △모둠어묵 등이 준비됐다.

아울러 행사기간 중 신규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에게는 “페이백 이벤트”를 통해 수산물 첫 구매 시 구매한 수산물 결제금액의 10%(최대 5000원)를 수협쇼핑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또한 고객들의 수산물에 대한 각종 에피소드를 받아 해당 에피소드를 웹툰으로 제작해 주는 ‘수협맘 웹툰 이벤트’도 진행한다.

수협유통도 행사 기간 동안 고등어, 은갈치, 오징어, 주꾸미, 도다리, 참굴비 등 각종 수산물을 기존보다 20~ 3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며 그 외에 한우, 한돈, 쌀, 사과, 계란 등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 외에도 수협유통은 3월 28일부터 5월 31일까지 수협마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 구매 당일 3만원 이상 구매 시 발행되는 경품 응모권으로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응모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경차, 스타일러, 건조기,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수협 관계자는 “수산인의 날과 수협중앙회의 창립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한 이번 행사에서는 품질 좋은 수산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것은 물론 고객들이 즐기고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며 “행사기간 내에 수협쇼핑과 수협바다마트를 방문해 실속 있는 쇼핑도 하고 각종 이벤트에 참여해 수산물 축제를 제대로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