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짱한 보장 ‘무배당 Sh튼튼海치아공제’
짱짱한 보장 ‘무배당 Sh튼튼海치아공제’
  • 수협중앙회
  • 승인 2019.01.23 19:37
  • 호수 47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협중앙회 오는 28일 리뉴얼 ‘치아보험’ 선봬
보장한도 강화…업계 최고 수준의 상품경쟁력 확보 ‘눈길’

 

수협중앙회와 수협은행은 ‘돈 되는 수산’이란 비전 실현에 전사적인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 이에 따라 중앙회와 수협은행은 다양한 상품들을 출시해 어업인과 수산인은 물론 전 국민들을 대상으로 판매 역량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 아울러 이미 출시돼 주목받고 있는 상품들의 지속적인 마케팅 강화에도 열을 올리고 있다.

본지는 이에 부응해 수협이 출시한 다양한 상품들을 소개함으로써 수협상품 알리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 고객들에게 유용하면서 어업인들을 지원하는 공익적 상품과 함께 재테크에 도움 되는 수협상품과 맛건강에 좋은 수산식품과 가공품 등을 알리고 있다.

◆수협 보험만 있으면 걱정 끝 
수협중앙회가 오는 28일 ‘무배당 Sh튼튼海치아공제’를 선보인다. 기존의 ‘Sh海맑은치아공제1801’ 보다 보장 내용을 더욱 강화한 치아보험 상품이다.

무배당 Sh튼튼海치아공제의 핵심은 보장한도 강화로 업계 최고 수준의 상품 경쟁력을 확보한 것이다. 주계약의 경우 임플란트 등 고액치료뿐 아니라 스케일링, 신경치료, 치주질환치료, 파노라마촬영 등의 신규 소액치과치료보장이 추가돼 치아를 종합적으로 보장한다.

구체적인 보장한도 강화 내용으로는 보철, 크라운, 보존 치료 등 주요 치아치료에 대해 보장 금액을 증대했다. 틀니와 임플란트, 브릿지 등 보철치료의 최대보장금액은 200만원, 크라운 치료의 최대보장금액은 40만원으로 기존 치아공제 대비 2배씩 확대됐고 보존치료도 인온레이의 경우 20만원으로 기존 대비 증대됐다.

또한 연간 3개한도로 보장하던 보철치료자금, 충전치료자금을 각각 2년 이후 무제한, 계약일 이후 무제한으로 늘려 치아치료에 대해 연간한도 부담 없이 보장받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무배당 Sh튼튼海치아공제는 0~70세까지 가입할 수 있어 기존에 치아공제에 가입할 수 없었던 6세 미만, 60세 이상도 가입할 수 있다.

무사고자 우대를 위해 보철치료(틀니, 임플란트, 브릿지)를 받지 않고 보험을 갱신할 경우 공제료 2%를 추가로 할인한다.

△보철치료특약 △크라운치료특약 △보존치료특약 △소액치과치료특약 △영구치상실위로특약 △얼굴주요수술특약 등 6가지의 특약을 부가할 수 있다.

특히 얼굴주요수술특약은 주요 3대 실명질환(녹내장, 황반변성, 당뇨병성망막질환), 눈질환, 특정청각질환, 특정후각질환, 외모상해를 보장해 치아뿐 아니라 얼굴 전체에 대해 종합보장을 설계할 수 있다.

무배당 Sh튼튼海치아공제는 가까운 영업점이나 TM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수협중앙회 관계자는 “최근 보험업계 치아보험 가입자수 자료를 통해 보험수요가 꾸준히 유지되는 것을 확인했다”며 “기존의 치아보험 상품의 보장을 강화해 업계 최고 수준의 상품 경쟁력을 확보한 무배당 Sh튼튼海치아공제로 더욱 다양한 보장 제공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