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해년 설 명절 선물은 국내산 수산물로”
“기해년 설 명절 선물은 국내산 수산물로”
  • 수협중앙회
  • 승인 2019.01.16 19:38
  • 호수 47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협쇼핑, ‘2019년 설 선물 모음전’ 실시

 

수협중앙회가 운영하는 국내산 수산물 전문쇼핑몰 수협쇼핑(www.shshopping.co.kr)이 기해년 설 명절을 맞아 이번달 7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약 한달 간 ‘2019년 설 선물 모음전’을 선보인다.

이번 모음전에서는 설 쿠폰 大잔치, 가격대별/카테고리별 선물코너를 통해 우수한 품질의 국내산 수산물을 비롯해 농축산물, 가공건강식품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설 쿠폰 大잔치에서는 1000원~2만원 혜택의 할인쿠폰이 매일 발행돼 구매금액에 따라 사용할 수 있다. 일부 상품의 경우 기존 할인에 더해 중복으로 할인쿠폰을 활용할 수 있어 고객은 보다 큰 폭의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수협쇼핑의 가격별/카테고리별 선물코너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1/2/3/4만원대 선물부터 5~9만원, 10만원 이상의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다양한 상품을 마련했는데 고가의 명품 수산물 선물세트 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의 다양한 선물세트를 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겠다는 취지다.

이외에도 수협쇼핑에서는 명절 행사기간에 평일에만 운영하던 돌발특가 코너를 주말까지 연장해 실시한다. 더 많은 인기 상품을 할인함에 따라 구매고객의 혜택은 더욱 커질 것으로 기대된다.

수협쇼핑 관계자는 “국내산 수산물 전문 쇼핑몰로서 더욱 신뢰받는 수협쇼핑이 되도록 이번 행사는 전국 각지 수협의 품질 좋은 수산물과 산지직송 상품을 엄선했다”며 “제철을 맞은 우리 수산물의 소비촉진을 위해 이번 설 명절 선물은 수협쇼핑에서 클릭 한번으로 편리하게 구매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