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차 프로슈머단 정례회의 운영 개선방안 논의
제4차 프로슈머단 정례회의 운영 개선방안 논의
  • 수협중앙회
  • 승인 2018.12.26 19:58
  • 호수 4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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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의견 총 37건 제안, 28건 실행

Sh수협은행은 지난 19일 ‘2018년 제4차 프로슈머단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이동빈 은행장을 비롯한 주요 임원과 부서장, 프로슈머단 위원 등 약 50여명이 참석했으며 올 한해 프로슈머단의 활동을 돌아보는 시간과 2019년 운영 개선방안 등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제4기 프로슈머단은 지난달까지 총 3차례의 정례회의를 갖고 소비자의견 37건을 제안해 이중 28건을 실행에 옮기는 성과를 거뒀다.

특히 프로슈머단 제안 내용 중 △‘Real? Real! 카드’ 상품개발 아이디어 △자산관리서비스 확대를 위한 ’웰스파트너‘ 브랜드 도입 △우수고객(파트너) 우대서비스 제도 개선 등 3건은 올 한해 수협은행의 실질적 변화를 이끌어낸 우수제안으로 선정됐다.

이어진 회의에서는 2019년 프로슈머단 활동 및 운영에 대한 개선방안을 자유롭게 논의했으며 신규 프로슈머 위원에 대한 위촉장을 수여하는 시간도 가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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