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점 창구 디지털화로 편리함 높여야”
Sh수협은행은 지난 8일 ‘2018년 제4기 프로슈머단’ 제3차 정례회의를 진행했다. 이날 회의에는 이동빈 은행장을 비롯한 주요 임원과 부서장, 프로슈머단 위원 등 약 50명이 참석했다.
지난 2014년 창단한 프로슈머단은 △신상품 아이디어 △영업점CS(고객만족) △환경개선 △홍보/마케팅 방안 등 금융소비자의 시선에서 바라보는 수협은행의 장·단점, 개선사항 등 다양한 의견을 제안해 이 중 우수제안 50여건을 실행해 옮긴 바 있다.
이날 회의에서는 ‘수협은행 거래편의성 제고방안’을 주제로 Sh수협은행 파트너뱅크 앱과 시중은행의 스마트뱅킹 앱을 비교 분석하고 모바일 거래를 위한 인증절차 최소화와 365일 실시간 상담이 가능한 채팅 서비스 도입 등을 제안했으며 주 52시간 근무제 도입에 대비한 영업점 거래환경의 디지털화가 필요하다는 의견을 제안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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