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은행, 고객과 함께 올여름 휴가 ‘공감’
수협은행, 고객과 함께 올여름 휴가 ‘공감’
  • 수협중앙회
  • 승인 2018.08.09 13:45
  • 호수 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번째 사랑海 썸머페스티벌 축제 무창포에서 성공적 마무리
8박 9일간 차별화된 어촌체험으로 ‘도어상생(都漁相生)’ 실천

Sh수협은행의 대표 여름축제 ‘Sh수협은행 사랑海 썸머페스티벌’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Sh수협은행 사랑海 썸머페스티벌은 여름 휴가철 도시민들을 어촌으로 초청해 다양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아름다운 우리 바다와 어촌을 홍보하기 위해 마련된 축제로 도시와 어촌의 교류를 촉진하기 위한 도어상생(都漁相生)의 행사다. 수협은행은 추첨과 프로모션 등으로 선정된 320가족을 초청해 풍성한 어촌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우리 바다와 어촌의 소중함을 알렸다. 이와 함께 더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 모두 함께 여름바다를 만끽해요

올해로 17회째를 맞은 여름 대표축제 ‘Sh수협은행 사랑海 썸머페스티벌’이 지난달 28일 마무리 됐다.

Sh수협은행은 7월 20일부터 8박 9일간 충남 태안군 무창포 해수욕장에서 추첨과 프로모션 등으로 선정된 고객 320가족을 초청해 ‘제17회 사랑海 썸머페스티벌’을 진행했다.

Sh수협은행의 사랑海 썸머페스티벌은 여름 휴가철 도시민들을 어촌으로 초청해 다양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아름다운 우리 바다와 어촌을 홍보하기 위해 마련된 축제다. 아울러 도시와 어촌의 교류를 촉진하기 위한 도어상생(都漁相生)의 행사로 우리나라 대표 여름축제로 손꼽힌다.

2박 3일씩 4회 차에 걸쳐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수협은행은 참가 가족들에게 무료 숙박을 제공했다. 또 맨손 물고기잡기와 수산물 시식, 버스킹 공연, 가족 장기자랑·인기가수 공연 등 다양한 어촌체험과 가족 참여 프로그램을 운영해 풍성한 볼거리와 먹거리, 즐길거리를 선사했다.

이와 함께 무창포 지역 주민들이 운영하는 각종 문화·레저 행사와의 연계를 통해 여름철 휴어기 어업 외 소득 증대의 기회도 제공하며 지역 경기 활성화를 도모했다.

최고 3.7% 고금리 상품인 ‘Sh 보고 싶다! 명태야 적금Ⅱ’ 가입 후 이벤트에 당첨됐다는 정희재(42)씨는 “최근 수협은행 광고를 통해 ‘좋은 수가 있다’는 카피를 많이 봤는데 가족과 함께 알찬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진짜 좋은 수가 생겨 기쁘다”고 참가 소감을 밝혔다.

이동빈 은행장은 지난달 27일 썸머페스티벌 현장을 찾아 가족장기자랑과 초대가수 공연을 함께 관람하고 “연일 계속된 폭염 속에서 잠시나마 아름다운 우리 바다를 찾아 몸과 마음의 힐링을 즐기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수협은행만의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어촌과 도시민이 함께 상생하는 기회를 많이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수협은행은 사랑海 썸머페스티벌과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우리 바다와 어촌을 가꾸고 홍보하며 도어상생을 실천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서다. 이를 위해 수협은행은 대한민국 해안선 4만리 해안정화활동을 매달 실천하고 있다. 또 노숙자 등 소외된 이웃을 위한 무료 급식 밥퍼나눔 봉사활동과 어촌지역 정보화 지원을 위해 PC 500대를 기증하기도 했다. 수협은행은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어업인과 시민, 고객들에게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