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쇼핑 “설 명절 선물, 클릭 한 번으로 알뜰하게”
수협쇼핑 “설 명절 선물, 클릭 한 번으로 알뜰하게”
  • 수협중앙회
  • 승인 2018.01.19 00:05
  • 호수 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영란법 개정 … 5~10만원 수산물선물세트 확대

 
 

 

수협중앙회가 운영하는 수협쇼핑(www.shshopping.co.kr)이 2018년 설 명절을 앞두고 선물세트 판매를 진행한다.

수협쇼핑은 오는 2월 18일까지 ‘2018 설 선물 모음전’을 열고 수산·농산·축산·가공식품·건강식품 등의 제품군에서 총 700여개의 상품을 선보인다. 

5~10만원대 선물 구성도 대폭 확대했다. ‘김영란법’(부정 청탁 및 금품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 개정안 공포·시행으로 농·축·수산물 선물 상한액이 상향 조정됨에 따라 수산물 선물세트를 찾을 고객을 위해서다.

특히 명절 인기 선물로 꼽히는 수산물의 경우 5~10만원 사이의 선물세트를 대폭 강화했다. 제주산 참조기와 고등어로 구성된 ‘제주 참조기·고등어세트’는 8만2000원, 영광군수협이 제공한 ‘몸愛 좋은 굴비’는 10만원에 선보인다.

더불어 수협쇼핑은 이번 기획전에 다양한 상품을 분류별, 가격대별로 나누어 준비했다. 같은 부류의 상품을 한데 모아 소비자가 상품을 쉽게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기존 1~4만원대 선물 구성에 5~10만원, 10만원 이상 고급 선물세트를 더해 소비자 수요에 맞는 ‘가격대별 상품 코너’도 준비했다.

특히 ‘수협쇼핑 쿠폰 大잔치’를 통해 알뜰한 명절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최대 1만원 혜택의 할인 쿠폰을 제공, 선착순으로 사용 가능하다. 할인쿠폰은 구매 금액에 따른 맞춤형 쿠폰으로 구매액이 낮더라도 10% 수준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수협 설날 선물 특선집’ 코너를 통해 수협중앙회와 회원조합, ㈜수협유통에서 준비한 선물세트를 소개하고 있다. 수협계통조직의 다양한 수산 상품을 온라인에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해 고객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수협쇼핑 관계자는 “클릭 한 번으로 알뜰하고 만족도 높은 선물세트를 준비할 수 있도록 전국 각지 수협의 품질 좋은 수산물만을 마련했다”며 “설 명절 기간을 맞아 제철수산물 또한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고 있으니 국내산 수산물에 대한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