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업인교육문화복지재단 현장 홍보 캠페인
어업인교육문화복지재단 현장 홍보 캠페인
  • 수협중앙회
  • 승인 2010.05.26 20:36
  • 호수 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러분의 작은 정성이 어촌의 희망입니다”

노량진수산시장에서 대대적인 재단 홍보펼쳐
어업인 위한 사회적 기부문화 조성에 한 몫


어업인교육문화복지재단이 수산물 생산자와 도시 소비자를 하나로 잇는 연결고리 역할에 나섰다.

복지재단은 지난 25일 이종구 수협중앙회장과 임직원, 양성일 노량진수산(주)대표이사와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노량진수산시장 1층 판매장에서 ‘어업인교육문화복지재단 홍보캠페인’을 벌였다.

이날 캠페인은 수산물 소비자를 대상으로 복지재단을 알리는 팜플렛과 안내장 등을 배부하며 어업인들 복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재단의 활동상을 일반인들에게 알렸다.

이번 캠페인은 복지재단이 지난 3월 3일 행정안전부에 기부금품 모집등록을 완료하며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개시한 이래 사회전반에 걸친 어업인을 위한 기부참여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재단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그 동안 도시지역의 소비자들이 우리 어업인들이 생산한 신선하고 안전한 우리 수산물을 통해 식탁에서 맛보았던 즐거움과 행복을 어업인들에게 나눔의 사랑으로 되돌려주는 출발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 “재단은 앞으로도 국민들이 어업인 지원을 위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도시·어촌간 거리를 좁혀 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날 홍보 캠페인에는 수협 임직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해 복지재단의 중요성을 일반 시민들에게 알려 적잖은 호응을 이끌어 냈다.

이들은 홍보테이블 설치와 매장 순회 홍보를 통해 상인과 일반고객을 대상으로 팜플렛, 안내장 등 홍보물 배부했다.

이날 노량진수산시장 중매인협회의 기부금 전달식도 있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