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전국 수협보험 리더스클럽 워크숍
2017년 전국 수협보험 리더스클럽 워크숍
  • 김병곤
  • 승인 2017.06.15 16:24
  • 호수 39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제사업 이끌 헌신하는 조직으로 위상 재정립

워크숍 통해 회원들과 뜻 공유 … 지속 성장 다짐
리더스클럽 신규 회원 11명 선정해 인증패 수여식



수협보험의 최상위 실적우수자 그룹인 수협보험 리더스클럽 회원들이 부산해운대에서 한자리에 모였다.
수협보험은 지난 8일과 9일, 이틀간 부산 해운대 팔레드시즈 리조트에서 강신숙 수협중앙회 상임이사, 리더스클럽회장을 비롯한 회원, 공제보험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수협보험 리더스클럽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수협보험의 괄목할만한 성과를 이룩한 직원 최상위 50인 에게만 회원자격이 부여되는 리더스클럽의 명예와 리더로서의 자부심은 물론 후배들을 위해 그리고 고객을 위해 헌신하는 조직으로서 위상을 재정립하는 계기를 마련하는데 핵심을 두고  진행됐다.

특히 이번 워크숍에는 임준택 대형선망수협 조합장, 양정명 부산시수협 조합장, 정연송 대형기선저인망수협 조합장이 직접 참석해 부산을 방문한 리더스클럽 회원들에게 수협조직과 자신의 미래를 위해 클럽회원들의 역할이 크다고 강조하고 앞으로도 잘 해주기를 당부한다고 격려했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 신규회원에 대한 인증패 수여식도 진행됐다. 리더스클럽 인증패는 2015년부터 수여되고 있으며 그 해 신규회원에게만 주어진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올해 신규회원 11명에게 수협중앙회 강신숙 상임이사가 직접 수여했다.

인증패 수여 후 강 상임이사는 격려사를 통해 혼신의 열정으로 수협 공제사업의 성장을 뒷받침해 준 회원들을 격려하는 한편 리더스클럽은 명실공히 공제사업에 있어 최고의 실적을 기록한 직원에게만 주어지는 자격이므로 리더로서의 책임감과 역할을 강조하고 미래를 향해 다 같이 나아가자고 당부했다.

외부강사로 초청된 한국서비스교육원 대표 김춘애 강사는 “성공하는 것엔 감동이 있다”를 주제로 리더스클럽 회원들에게 고객감동, 감성경영과 인테크를 통한 성공스토리를 강의했다.

공제보험부는 금번 워크숍에서 상반기 최대 히트상품인 ‘돌려주는 건강공제’와 앞으로 출시될 보장성공제 신상품에 대해 설명하고 수익성 제고를 위한 최대 당면과제인 보장성공제 실적증대를 위해 공제보험부에서 각고의 노력을 하고 있음을 밝히고 리더스클럽 회원들의 적극적인 동참과 역할을 당부했다.


강충진 리더스클럽회장은 이번 워크숍을 계기로 리더스클럽은 헌신하는 조직으로 거듭날 것이며 공제보험부에서 보장성공제 실적증대를 누누이 강조한 만큼 회원들도 이를 잘 알고 있다고 밝히고 공제사업에 대해서는 리더스클럽을 믿고 맡겨달라고 말하고 전폭적인 지원을 통한 회원들의 동기부여를 당부했다.
공제보험부 관계자는 금번 워크숍이 리더스클럽 회원들과 같이 뜻을 공유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됐다고 밝히고 공제사업은 보장성공제 실적증대을 통한 내실강화와 지속 가능한 성장을 통해 핵심 수익사업으로의 명예와 가치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규회원 명단

이종석(원덕수협), 신주섭(서남구기선저인망수협), 박승수·박미령(보령수협), 최은숙(경기남수협), 김현숙(서산수협), 한진숙·강보성(성산포수협), 서혜진(포항수협), 김상현(포항수협), 김숙자(완도금일수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