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보험 성패는 우리 손에 달려있다”
“수협보험 성패는 우리 손에 달려있다”
  • 김병곤
  • 승인 2016.10.20 23:30
  • 호수 36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 하반기 수협보험 리더스클럽워크숍’열고 노하우 공유


뜨거운 열정과 자부심으로 공제사업 지속성장 이끈 주역
선후배들 모여 “앞에서 끌고 뒤에서 밀며” 동반성장 다짐


“수협공제는 우리 리더스 클럽 회원들에게 달려있다”

전국 수협공제 리더스 클럽 회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정보를 공유하고 친목을 도모했다.

수협 공제보험부는 지난 13~14일 목포 신안비치호텔에서 ‘2016년 하반기 수협보험 리더스 클럽워크숍’을 열었다.

공제사업 최상위 50위 직원에게 주어지는 리더스 클럽회원들은 상반기 공제보험부 주관으로 워크숍을 열고 하반기는 리더스클럽 자체에서 장소를 정해 개최한다.

이날 워크숍은 VIP고객마케팅을 주제로 한 외부특강, 리더스클럽 회원 특강, 인증패 수여 등의 행사로 다채롭게 진행됐다.

VIP고객마케팅은 고액자산가들의 관심사인 상속, 증여 등 세금부분에 특화되어 강의가 이루어졌으며 특히 중소기업인을 대상으로 한 CEO플랜을 다루는 등 전문적인 주제의 특강시간을 가졌다.

리더스클럽회원 특강에서 강사로 나선 이현순 경기남부수협 상무는 리더스 클럽회원들에게 회원으로의 특별함과 자신의 영업노하우를 공개해 많은 호응을 얻었으며 “자신에게 남은 한가지 목표인 후배양성에 전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혀 후배직원들에게 많은 박수를 받았다.

이날 뜻 깊은 행사로 인증패수여식이 있었다. 인증패 수여식은 리더스클럽임을 인증하는 인증패로 신규 리더스클럽회원들에게 지급됐으며 전 리더스클럽회장인 고흥군수협 김희숙상무에게는 감사패가 증정됐다. 감사패를 받은 고흥군수협 김희숙상무는 리더스클럽회장을 한 보람이 있다며 클럽에서 직접 감사패를 만들어 준데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특히 이날 행사의 하이라이트로 리더스클럽에서 특별히 준비한 10년연속 우수회원에게 금뺏지를 증정했다. 10년연속 우수회원으로 선정된 김미정 고창군수협 과장, 이은주 고흥군수협 대리에게 리더스클럽 문양이 새겨진 금뺏지가 주어졌다.

이번 워크숍에서 선배 리더스클럽회원들은 “공제사업 최상위 조직인 리더스 클럽회원으로써 자부심을 가지고 최선을 다해달라”고 후배들에게 당부하고 후배 회원들은 “리더스클럽에 가입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고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강충진 리더스클럽회장(근해안강망수협 상무)은 “리더스클럽이 개인부문에 있어 수협내 최상위 조직으로 반열에 오를 수 있도록 노력해 준데 대해 중앙회에 감사하다”며 “리더스클럽이 공제사업의 중추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히는 한편 “리더스클럽이 건재하는 한 수협 공제사업은 나날이 발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수협 공제보험부 관계자는 “리더스클럽회원들과 함께하는 이 자리가 공제사업의 미래를 볼 수 있는 자리다”고 말하고 “리더스클럽회원들의 뜨거운 열정으로 공제사업이 지속 발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워크숍에는 김영복 영광군수협조합장과 주영문 신안군수협 조합장이 자리를 함께하며 리더스클럽 회원들을 격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