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보험, 신상품 앞세워 목표 초과 달성 나선다
수협보험, 신상품 앞세워 목표 초과 달성 나선다
  • 수협중앙회
  • 승인 2016.08.25 17:15
  • 호수 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반기 공제마케팅 전략회의 … 전략신상품 출시 준비


수협보험이 신상품 간편심사공제 출시에 발맞춰 하반기 마케팅 전략 구성에 나섰다.

수협은 지난 18일부터 양일간 경기도 양평에서 하반기 공제마케팅 전략회의를 열고 신상품 출시에 따른 부서 및 팀 간 업무 협업 방안을 논의하고 전략상품 선정 및 집중 마케팅 실시 등을 검토했다.

공제보험부와 방카펀드사업단 등 관련 부서 직원들이 참석한 이번 전략회의에서는 하반기 출시하는 간편심사공제 상품 운용 및 판매 증진 방안을 논의하는 한편 핵심 상품 선정과 판매교육 실시, 마케팅 역량 강화 등에 대한 의견을 교환했다.

이와 함께 각 권역별로 하반기 마케팅 전략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등 금년도 목표 초과달성을 위한 방안을 함께 모색했다.

수협 관계자는 “신상품 출시에 발맞춰 금년도 사업목표를 초과달성하기 위한 방안을 마련하고 이를 위한 구체적인 전략을 마련하는 좋은 기회였다”며 이번 회의 개최 성과를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