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보험 ‘올해는 다함께 승리하자’
수협보험 ‘올해는 다함께 승리하자’
  • 수협중앙회
  • 승인 2010.03.02 20:02
  • 호수 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et's WIN Together 2010’슬로건 선정

▲ 사진은 전진대회에 참석한 수협 임원진. 왼쪽부터 박규석 경제대표, 조성원 경기남부수협장, 이종구 회장, 김평전 제주해수어류수협장, 이주형 신용대표

수협공제보험이 ‘Let's WIN Together 2010’으로 슬로건을 내걸고 올해 사업목표 달성을 위해 힘찬 시동을 걸었다.

수협은 지난달 26일 회원조합과 중앙회 임직원 4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잠실 롯데호텔에서 2009연도대상 시상식과 2010년 수협공제보험 전진대회를 가졌다.

수협공제보험은 이날 전진대회에서 2010년에는 다함께 승리하자는 뜻으로 ‘Let's WIN Together 2010’으로 슬로건을 삼고 중앙회와 회원조합의 수익창출과 성장을 도모해 나가기로 했다.

이를 위해 올해 수협공제보험은 보험환경 변화에 따른 대응력 강화, 고객중심의 신성장촉진, 마케팅역량 결집을 통한 시너지효과를 극대화하기로 했다.

특히 정책보험사업은 대어업인 지원을 대폭 강화해 어업인과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중앙회와 회원조합의 수익창출을 극대화함으로써 궁극적으로는 협동조합 전문보험사로의 도약을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회원조합에 마케팅추진 지원을 위해 365일 이벤트를 실시하고 그 외 개별행사로 프로모션, 캠페인, 특별판매 장려금제도, 포인트 적립제도 등을 수시로 펼쳐 판매촉진 극대화와 전사적인 마케팅 활성화를 추진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궁극적으로 수협공제보험의 사업성장을 가속화 한다는 계획이다.

이날 공제보험부 관계자는 “올해 협동조합 전문보험회사로의 도약을 통한 협동조합 정체성을 제고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